kuf 다운로드

불 아래 왕국을 다운로드 한 사람들 : 영웅의 전쟁도 다운로드한 :반지의 제왕, : 중간 지구 II의 전투, 반지의 제왕, : 중간 지구에 대한 전투, 코한 II : 전쟁의 왕, 반지의 제왕, 반지의 제왕, 반지의 전쟁, 코한 : 불멸의 군주, 코한 : 아리만의 선물, 기사와 상인 : 농민 반란, 중세 군주 : 빌드, 방어,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확장,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. 이 것의 도움으로, 당신은 기술과 올바른 방식으로 게임을 하는 예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. 게임의 결함은 사소한 것입니다. 예를 들어, 이러한 유형의 동기 전략 게임을 사용하면 육지 맵의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빠르게 스크롤해야 하는 경우가 많으며, 이로 인해 구조물 간에 빠르게 뒤집히는 수단과 같이 더 나은 인터페이스가 제거될 수 있는 어지러운 상황이 발생합니다. 이것은 새로운 개념이 아니다, 쉽게 거리 여행을 처리 하는 Daggerfall 같은 게임으로. 일부 플레이어는 각 시나리오의 끝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저장 옵션을 싫어할 수 있습니다. 이 임무의 2D 그래픽은 단지 평균이지만, 게임 플레이는 실제로 가장 큰 범죄자입니다. 당신의 충전에 매우 공격적인 단위는 AI 현명한 조정할 수 없습니다, 당신의 영웅은 그들이 얼마나 강력한상관없이 너무 쉽게 죽는다. 당신이 찾고 있지 않을 때 당신의 영웅이 오크의 무리로 방황하기로 결정할 때 만 모든 것을 날려 두 시간 임무를 통해 재생처럼 아무것도 없다. 더 나쁜 것은, 단위 적중 점을 한눈에 볼 수는 없지만 수동으로 통계를 선택하고 읽어야 합니다. 전반적으로, 킹덤 언더 파이어는 오크 배싱의 재미있는 저녁을 만들기 위해 그래픽, 사운드 및 전략의 단지 적절한 혼합을 제공합니다. 디아블로는 제한된 저장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지만, 적어도 날카롭게 플레이했다면, 승리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같은 임무를 반복해서 플레이하지는 못했습니다. 이 광기 주위에 방법이 있다, 그리고 그 쉽게 게임 난이도를 낮추는 것입니다 (이는 디자이너가 추천 하는), 하지만 다음 게임은 그냥: 너무 쉽게.

차라리 10 분마다 저장하고 도전을 할 수있을 것입니다, 제발. 궁극적으로, 파이어에서 왕국의 문제는 RTS와 액션 / RPG 스타일의 조합이 상대적으로 혁신적 일 수 있지만, 각각의 내에서 제공되는 기능은 없습니다. 사실 전쟁군주 전투의 함성과 디아블로에 비해 약합니다. 스토리는 좋지만, 미션 세이브 게임 옵션을 생략하는 누락된 기능과 믿을 수 없는 결정은 만족보다는 좌절감을 남깁니다. 워게이트 서버의 생명이 없는 상황에서 멀티플레이어 옵션도 제한됩니다. 게임 컨셉은 좋지만 구현은 불행히도 다소 평평합니다. 왕국 언더 파이어: 영웅의 전쟁은 그늘진 과거와 환상의 영역, 베리쉬의 땅에서 일어난다. 릭 마이너, 블랙 드래곤 니블스와의 전투에서 사망 한 영웅 (우리는 단지 “니블”발음되지 않습니다 가정 할 수 있습니다), 부활했다. 하지만 그의 부활은 뒤틀리고 그는 릭 블러드로 돌아와 니블의 모든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. 킹덤 언더 파이어는 선(인간)과 악(오크)의 세력에 대해 각각 두 번의 캠페인을 통해 이 이야기를 들려줍니다. 각 캠페인은 13개의 미션으로 구성됩니다.

10개의 미션은 워크래프트 II 스타일의 실시간 전략 이며, 나머지 3개는 디아블로 에스크 던전 크롤링입니다.